본문 바로가기

감자 스팸 짜글이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레시피이면서도 맛은 보장이 되는 감자와 스팸을 넣은 짜글이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개그맨 양세형씨가 자주 해서 먹는 레시피인데 우리가 평소 라면을 쉽게 끓여서 먹는 것처럼 쉬운 요리 방법이라고 합니다. 

 

감자 스팸 짜글이

조금더 보태서 라면 끓이는 것보단 약간 더 수고스러움이 들어가니 어렵게 생각은 하지 마시고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자 스팸 짜글이 만드는 방법


 

먼저 재료를 소개 해 드릴텐데 양은 본인의 입맛에 맞게 적절히 조절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도 감자 스팸 짜글이를 몇 번 해봤는데 재료의 정량대로 하지 않고 조금씩 응용을 해서 만들어 보았는데  비슷한 맛이 났고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서 제 나름대로의 레시피를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1. 감자 스팸 짜글이 재료 준비하기

 

재료는 간단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데 각자의 기호에 맞게(저만의 기준) 감자 2개와 양파 반개, 대파 1개, 통조림으로 된 햄 한개, 간마늘 1 숟갈, 청양고추 2개, 굵은 고춧가루 1큰술, 가장 중요한 통조림 햄(스팸) 1개, 고추장 1 숟갈, 된장 1 숟갈, 설탕 1 숟갈, 진간장 4 숟갈, 물 3컵 등 각자 취향에 맞게 재료를 준비하시면 되는데 저는 들어간는 재료가 의외로 많다보니 저의 방법은 추천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감스 스팸 짜글이 재료 준비

이야기 드린 것처럼 재료의 정량은 자신의 입맛에 맞게 조절을 하시면 되는 것이기에 정량에 대해서는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대충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2. 재료준비가 감자 스팸 짜글이 재료다

 

솔직히 양세형 스팸 감자 짜글이 레시피는 재료만 준비하면 끝이 나는데 이유는 그냥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준비한 재료를 적정량의 물만 넣어서 모두 넣고 끓여주면 되는 것이 감자 스팸 짜글이 레시피인 것이죠. 

 

맛있게 익은 감자 스팸 짜글이

직접 해보지 않으면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는건지 모를 수 있으니 정량이 아니더라도 일단 재료를 준비해서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이다

 

나머지 부분은 별다를게 할 것이 없고 그냥 위에 올려둔 내용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끝이 납니다. 감자 스팸 짜글이는 특별한게 없는 레시피이기 때문에 노하우가 필요가 없습니다. 

 

냄비에다가 감자너혹 스팸넣고 재료 준비하신 것을 그대로 넣고 끓이면 되는 것이기에 쉽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그냥 내가 원하는 맛을 위해서 여러 방법으로 도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별다른 방법을 쓴 것은 아니지만 다르게 이용을 해본 부분이 스팸을 각으로 썰어서 넣어보기도 하고, 으깨서 넣어보기도 했는데 솔직히 으깨서 넣는 것이 더 맛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충 끓여도 맛있어요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해야 요리의 재미도 있고, 레시피를 익혀가는 스킬도 쌓이기 때문에 직접 해보시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저렇게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레시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니 요리는 계속해서 도전을 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인데 쉽게 설명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에 따라 더 어려울수도 있고 쉽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요리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니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보시고 자신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